티스토리 뷰

E.D.M music

종현 '좋아' (뮤비/듣기/가사)

행복 이야기 2016. 5. 29. 18:35
728x90





안녕하세요.


Ddoong nari's Music Story 입니다.


오늘은 톡톡 튀는 펑키 매력에 빠져볼수 있는

 종현 '좋아' 곡을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샤이니 아이돌 그룹에 속한 종현은 

이번에 솔로앨범으로 찾아왔다고 해요.


지난주에 음악프로그램에서 처음으로 이 좋아 란 곡을 선보일때

 자유로운 느낌의 무대 매너와 감미로운 음색이 무대를 보여주었고, 

'좋아' 무대에서는 펑키한 느낌이 들어간 음악과 

패션 감각을 돋보여주었다고 합니다.

















중독성 강한 노랫말 그리고 타이틀곡 '좋아' 는 

누구나 쉽게 따라할 수 있는 중독성 강한 일렉트로 펑크 곡이며

여유 넘치는 섹시한 남자의 모습으로 곡 제목처럼

 '좋아'라는 반응이 저절로 나올 법한 매력을 보여주었다고 해요.

















이 곡은 퓨쳐 베이스를 가미한 일렉트로 펑크 장르로 만들었고

 반복되는 멜로디와 가사가 누구나 한번씩 들으면 

쉽게 기억하고 따라 부를 수 있는 점이 장점이라고 합니다.


















솔로앨범 종현 '좋아' 이란 곡은 

중독성이 강한 일렉트로 펑크 장르의 곡이며 

종현만의 톡톡 튀는 개성이 잘 드러나는 노래를 

안들어 볼 수가 없죠!




 저와 함께 

' 종현 좋아 뮤비 ' 감상해볼께요 ~ ♪





-출처:유튜브-







위 영상에서 재생버튼을 클릭하시면

' 종현 좋아 듣기 ' 를 감상하실수 있습니다

















' 종현 좋아 가사 '



Oh She is 자그마한 눈 너의 눈빛이 좋아

Oh She is 좀 진한 눈썹 나는 그런 게 좋아

Oh She is 마침 바람도 딱 좋아 예감이 좋아


하나부터 열까지 다





Oh sweet love

은은한 캔들 앞 조용히 앉아

Oh sweet love

가만히 눈만 마주쳐도 너만 보면 미치겠어





Oh She is 자그마한 눈 너의 눈빛이 좋아

Oh She is 진한 눈썹 나는 그런 게 좋아

Oh She is 좀 삐진 듯한 너의 입술이 좋아

Oh She is 나는 그런 게 좋아

Oh She is 나는 그런 게 좋아





Oh ah woo woo woo woo woo woo

Oh ah woo woo woo woo woo woo

Oh ah ah ah ah ah ah

Ah ah ah ah

Ah ah ah ah ah





남들 눈 어떻게 보일지 신경 쓰지 않아 눈빛만 바라봐도

Oh She is (I say)

Oh She is (Alright)

아무것도 모르는 척하는 눈빛 그런 게 좋아

(Cool) 여우 같은 게 좋아

(Relationship) 나는 그런 게 좋아





넌 당황하지 마 (Woo woo woo)

이건 당연하잖아? (Woo woo woo)

네 눈엔 못났대도

Oh 난 좋아 너의 모든 게

You know that





숨기지 말아 줘 너 내가 안달 난 거 알면서 그러는 거?

줄줄 따른 남자 So many, So many 알면서 그러는 거?

That’s no no no no no

No no no no no baby (No no no no baby)





Oh ah woo woo woo woo woo woo

(One more time Sing it baby Ho)


Oh ah woo woo woo woo woo woo

(Yeah yeah yeah)

You know that





(Oh She is 너의 눈빛이 좋아

Oh She is 나는 그런 게 좋아

Oh She is 너의 입술이 좋아

Oh She is 나는 그런 게 좋아

Oh She is 너의 모든 게 좋아)













댓글